콘텐츠 시작
검색

기타

  • 구독 해지를 했는데, 결제가 되었어요.

    결제된 내역서와 함께 [띵커벨 홈>지원센터>띵커벨 제안ㆍ문의]에 상담 접수해 주시면 내부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학교 단체 이용권을 실수로 신청하지 않은 다른 선생님에게 보냈어요. 이용권 발송 취소를 할 수 있나요?

    학교단체 대표 선생님은 아래와 같이 진행 주시기 바랍니다.

    1. 오발송된 이용권을 해당 선생님이 이용권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단체관리] 클릭하세요.

    ② 단체관리 상세 페이지에서 이용권 등록현황을 확인하세요.

    ③ 오발송된 선생님에게 이용권 발송 [취소]를 클릭하세요.

    2. 오발송된 이용권을 해당 선생님이 이용권 등록하였을 경우, 

    띵커벨 CS팀과 학교단체 대표 선생님 모두 이용권의 회수 및 환불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하여, 이용권 발송시에는 정확한 선생님에게 보낼 수 있도록 주의 바랍니다. 

    [참조] 띵커벨 이용약관 제 27조 (이용권의 이용) 

    https://www.tkbell.co.kr/user/terms.do

  • 학교단체는 구독 해지 예약을 할 수 없나요?

    구독 해지 예약은 일반/교사회원의 월,연 구 1f79 독에만 제공되고 있습니다. 

    학교단체 회원은 즉시종료만 제공되며, 즉시종료 신청시 환불 정책에 따라 남은 이용 금액은 환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