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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이력

  • 이미 결제한 내역의 결제 방식을 변경할 수 있나요?

    이미 결제한 내역의 결제 방식을 변경 희망하시는 경우, 기존에 진행하셨던 결제를 결제 취소 및 환불 처리 후 변경할 결제 방식으로 재결제 진행해야 합니다. 

    (예: 신용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 / 실시간 계좌이체 → 신용카드 또는 가상계좌 등)

    ◆ 환불 방법 

    ① [띵커벨 홈> 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구독/이용권 관리]로 이동하세요. 

    ② 구독 중인 이용권의 상세 내용에서 [즉시종료] 버튼을 클릭하세요. 

    ③ "즉시 종료시 유료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래도 즉시 종료 하시겠습니까?"의 안내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④ 즉시종료 (환불)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⑤ 즉시종료 (환불) 신청이 접수 된 후, 입력한 환불 받을 계좌정보로 5~7일 내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요금제 신청 시 진행했던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 

    ⑥ [띵커벨 홈>지원센터>요금제]에서 이용하실 이용권으로 다시 신청해 주세요. 

  • 유료 요금제 결제한 이력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아래의 방법과 같이 결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 클릭하세요.

    ② [구독/결제 관리>결제/이용권 내역]으로 이동하세요. 

    ③ [결제/이용권 내역]리스트에서 결제된 상품별로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결제 상세 내역을 확인하세요. 

  • 1f79 구독 요금제 결제 후 행정서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일반/교사 개인회원 - 월/연 구독

    - 영수증: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결제/환불 내역>상세보기]에서 확인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승낙사항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필요한 경우, [띵커벨 홈>지원센터>띵커벨 제안ㆍ문의]에 행정서류 (견적서, 승낙사항)을 문의해 주세요. 띵커벨 관리자가 확인 후, 메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 단체회원(교사)

     대표선생님만 행정서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결제/환불 내역>상세보기]를 클릭하세요. 

    ② 아래의 표와 같이 결제 유형에 따라 행정서류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 월/연 구독은 견적서와 계산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1544-6020으로 문의바랍니다. 

    * 견적서와 계산서는 결제 완료 후, 1일 이내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계산서 출력은 1회만 가능하며, 재출력하려면 고객센터 (1544-6020)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법인 직인이 인쇄되지 않거나 잘려서 출력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인쇄설정방법]을 참고하여 설정 확인 후 출력하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인 경우 기재된 입금기한까지 입금이 되지 않을 시 해당 계좌는 소멸됩니다. 

  • 대표선생님이 학교 단체 결제 이력을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대표 선생님은 아래의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결제 이용권 내역]을 클릭하세요. 

    ② 각 내역 별 [상세보기]를 클릭하세요. 

    ③ 각 상품명, 수량, 금액, 결제수단 및 행정서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구독/결제관리>단체관리]에서 단체 이용권을 이용 중인 선생님 명단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결제 금액을 입금한 내용의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현금영수증은 학교단체 이용권 결제 중 실시간 계좌 이체와 가상계좌로 진행하신 분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단체 대표 선생님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세요.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결제/이용권 내역]을 클릭하세요. 

    ② 각 결제 내역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세요. 

    ③ 결제/이용권 내역의 상세 페이지에서 하단의 행정서류를 확인하세요. 

    ④ [현금영수증]을 클릭하세요. 

    - 결제 상태가 '결제 완료'인 경우에만 제시됩니다.

    - 가상계좌의 경우 현금영수증과 계산서 중복 발행이 안됩니다. 둘 중 하나만 선택하세요. 

    - 계산서는 결제완료 후 1일 이내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 계산서 출력은 1회만 가능하며, 재출력하려면 고객센터 (1544-602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하신 분들은 고객센터 (1544-6020) 또는 띵커벨 제안ㆍ문의로 현금영수증 수동발행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료 이용권을 이용 중인데, 결제/이용권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띵커벨 구독요금제를 이용하는 교사는 아래의 위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관리>결제/이용권 내역]

    * 연수플러스 요금제를 이용하는 교사 

    - 연수원 사이트에서 확인 (https://teacher.i-scream.co.kr/index.do)

    - 고객센터 1544-3070

  • 교사 개인 또는 단체 구독 중 연수플러스 요금제로 변경할 수 있나요?

    바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용 중인 요금제를 취소 및 환불 진행하신 후, 아이스크림 원격교육연수원에서 연수플러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이용 중인 요금제 취소 및 환불 방법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구독/이용권 관리]로 이동 

    ② 구독 중인 이용권의 상세 내용에서 [즉시종료] 버튼 클릭 

    ③ "즉시 종료 시 유료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래도 즉시 종료 하시겠습니까?"의 안내창이 뜨면 [확인]버튼 클릭 

    ④ 즉시종료(환불) 신청서를 작성 

    ⑤ 즉시종료(환불) 신청이 접수된 후, 입력한 환불받을 계좌 정보로 5~7일 내 환불이 진행될 예정 

    ▶ 아이스크림 연수플러스 신청 바로가기 

    https://teacher.i-scream.co.kr/event/fullpage/prmu/2022/index.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