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검색

대표선생님

  • 대표 선생님이란 무엇인가요?

    대표 선생님은 띵커벨 학교단체 요금제를 신청, 결제 및 이용권 발송을 대표로 진행해 주시는 분입니다. 

    또한 대표 선생님께서는 학교의 교비를 지원 받아서 유료 요금제를 신청하는 경우 관련 행정서류를 출력하여 행정실에 제출하는 역할도 합니다. 

  • 대표 선생님이 전근을 가게 되었는데, 다른 선생님을 대표 선생님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네, 변경 가능합니다. 대표 선생님은 전근을 가시게 되면 이용권을 등록하신 선생님들 중 한 분을 대표 선생님으로 반드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대표 선생님이 이용권 등록된 선생님들 중 한 분을 대표로 변경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존 대표 선생님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단체관리] 클릭

    ② 결제 정보에서 [대표 변경] 버튼 클릭 

    ③ 학교 단체 이용권 등록한 선생님 중 대표로 변경할 선생님을 선택하여 [대표 변경하기] 클릭

     

    ④ 대표 변경 요청한 선생님께 수락 요청 쪽지가 발송됩니다.

    ※ 대표 변경 요청 받은 선생님 ※ 

    쪽지함에 도착한 대표 수락 요청을 확인한 후 [대표 선생님 역할 수락하기] 클릭

    (7일 내 수락하지 않으면, 대표 변경 요청은 자동 취소되며 수락 즉시 [단체 관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만약 대표 선생님 변경 요청을 하지 않은 채 기존 대표 선생님의 학교정보가 변경된다면 이용권 등록되어 있는 선생님 중 첫 번째 선생님께 임의로 대표 권한이 넘어갑니다. 

  • 대표 선생님으로 한 번 지정되면 언제까지 유효한가요?

    구독 중인 학교 단체 이용권의 이용 기간(다음 해 2월 말) 동안 유효합니다. 

    만약 다른 선생님으로 대표를 변경하시게 될 경우 권한이 종료됩니다. 

  • 대표 선생님이 대표 변경을 하지 않고 사이트 탈퇴를 진행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표 선생님이 대표 변경을 하지 않고 사이트를 탈퇴한 경우 학교 단체 이용권 리스트의 첫 번째 선생님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 만약 해당 선생님이 누구인지 확인이 어렵다면 고객센터 1544-6020으로 문의바랍니다. 

  • 대표 선생님이 다른 선생님들의 학교 편입을 진행하나요?

    아니요, 대표 선생님 외 일반 선생님들은 각자 학교 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 

    학교 정보 수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내 프로필>내 정보]에서 현재 재직중인 학교 정보로 변경 후 저장 

    ② 일반 선생님 학교 정보 변경 후, 대표 선생님이 [단체 관리]에서 동일한 학교정보의 선생님 리스트 확인

    ③ 이용권을 전송할 선생님을 체크 후 [이용권 보내기]를 클릭

    ④ 각 선생님의 쪽지함으로 이용권 등록요청이 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