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검색

기타

  • 구독 해지 후 재결제가 된 경우

    [띵커벨 홈>지원센터>띵커벨 제안ㆍ문의]에 상담 접수해 주시거나 띵커벨 고객센터(1544-6020)으로 문의 주시면 내부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잘못 발송한 학교단체 이용권 발송 취소방법

    학교단체 대표 선생님은 아래와 같이 진행 주시기 바랍니다.

    1. 오발송된 이용권을 해당 선생님이 이용권 등록하지 않았을 경우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단체관리] 클릭하세요.

    ② 단체관리 상세 페이지에서 이용권 등록현황을 확인하세요.

    ③ 오발송된 선생님에게 이용권 발송 [취소]를 클릭하세요.

    2. 오발송된 이용권을 해당 선생님이 이용권 등록하였을 경우, 

    띵커벨 CS팀과 학교단체 대표 선생님 모두 이용권의 회수 및 환불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하여, 이용권 발송시에는 정확한 선생님에게 보낼 수 있도록 주의 바랍니다. 

    [참조] 띵커벨 이용약관 제 27조 (이용권의 이용) 

    https://www.tkbell.co.kr/user/terms.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