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검색

기타

  • 등록되어 있는 신용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래의 방법과 같이 카드 정보를 변경해주세요.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을 클릭하여, [구독/결제 관리]로 들어가세요. 

    ② [구독/이용권 관리]에서 구독 중인 이용권의 상세내역을 확인하세요.

    ③ 결제 수단에 있는 [결제 수단 변경]을 클릭하세요. 

    ④ 결제 창에서 변경할 카드 정보를 입력한 후, 저장하세요. 

    ⑤ [구독/이용권 관리]에서 카드 정보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학교 단체 결제 완료 후 각 선생님에게 이용권은 어떻게 보내나요?

    ◆학교 단체 대표 선생님

    학교 단체 대표선생님은 결제 완료 후 아래와 같이 단체 이용권 번호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단체관리]에서 이용권 보내기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 같은 학교 정보로 등록되어 있어야 해당 리스트에 노출됩니다. 같은 학교정보가 아니라면 [내 프로필>내 정보]에서 학교정보를 수정해 주세요. 

    ② 유료 신청한 선생님 체크 후 [이용권 보내기] 버튼 클릭하세요. 

    ③ 각 선생님은 개인 계정에서 띵커벨 알림 메세지를 통해 이용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내 프로필>내 쪽지함]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 실 이용 선생님 (유료 신청 선생님) 

    실 이용 선생님 (유료 신청 선생님)은 아래와 같이 이용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① 띵커벨 알림 메세지 (내 쪽지함)로 '이용권 정보' 수신 됨. 

    ② 해당 알림 메시지내 [이용권 등록하기] 버튼 클릭 → 이용권 등록 화면 새 창 이동 

    ③ 이용권 등록 화면에서 이용권 발송인, 이용권 명칭 확인 후 [이용권 등록하기] 버튼 클릭 

    ④ 이용권 등록 완료 및 띵커벨 유료 이용 

    ※ 이용권은 발송 후 7일 이내에 등록해야 합니다. 7일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하므로, 대표선생님이 다시 이용권을 보내야 합니다. 

  • 새로 오신 선셍님을 학교 단체 이용권에 추가하려고 하는데 목록에서 보이지 않아요.

    추가하시려는 선생님의 학교정보가 올바르게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학교정보가 동일해야 학교 단체 관리의 [이용권 보내기] 리스트에서 해당 선생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학교 정보 확인하기 : [띵커벨 홈>내 프로필>학교정보]

  • 학교 단체 요금제를 신청하려고 하는데 이미 학교단체 요금제가 이용 중에 있다고 알림이 뜹니다. 기존 대표 선생님 외 추가로 대표 선생님을 만들 수는 없을까요?

    한 학교당 1명의 대표 선생님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학교단체 요금제를 신청하려면 등록되어 있는 학교 대표 선생님께 신청 및 결제 요청해 주세요. 

  • 띵커벨 개인 또는 교사 단체 요금제 이용 중, 다른 학교로 전근을 오게 되었어요. 전근 온 학교의 단체 이용권으로 신청할 1f79 수 있을까요?

    학교를 이동하셔서 이동한 학교의 교사 단체 이용권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전근 온 학교의 학교 단체 요금제 대표선생님께 신청 및 추가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현재 이용 중인 이용권 (개인 또는 이전 학교 단체 요금제)를 취소 및 환불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② [프로필>내 정보]에서 학교정보를 전근한 학교 정보로 변경 및 저장합니다. 

    ③ 전근한 학교의 단체 요금제 대표 선생님에게 "추가신청"을 진행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④ 교사 단체 요금제 추가 신청을 결제 완료한 후, 띵커벨을 이용합니다. 

    ※ 학교 대표 선생님이 누구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 띵커벨 제안문의 또는 고객센터 1544-6020으로 문의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