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페이지에서 결제 진행한 이용권이 구독 신청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결제/이용권 내역]에서 "상태"가 결제완료로 뜬다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띵커벨 유료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만약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면, 이용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의 인터넷 기록 삭제(쿠키 삭제)를 진행하신 후 다시 한 번 이용 부탁드립니다.
*띵커벨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로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위와 같이 진행시에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544-602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원격상담을 통해 해당 오류 건을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