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고객센터 결제 결제오류
검색

결제오류

  • 결제 및 결제 수단 등록하기가 계속 실패 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 중이신 인터넷 브라우저의 인터넷 기록 삭제 (쿠키삭제)를 진행하신 후 다시 한 번 이용 부탁드립니다. 

    * 띵커벨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로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 인터넷 기록 삭제(쿠키삭제)하는 방법: https://sblog.i-scream.co.kr/thinkerbell/14067

  • 결제 진행 (페이먼츠) 중 오류가 발생했어요. 어떻게 하나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① [띵커벨 홈>내 프로필>구독/결제 관리]페이지에서 결제 진행한 이용권이 구독 신청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결제/이용권 내역]에서 "상태"가 결제완료로 뜬다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띵커벨 유료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만약 결제 내역을 확인할 수 없다면, 이용 중인 인터넷 브라우저의 인터넷 기록 삭제(쿠키 삭제)를 진행하신 후 다시 한 번 이용 부탁드립니다. 

    *띵커벨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로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위와 같이 진행시에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544-602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원격상담을 통해 해당 오류 건을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