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시작
고객센터 회원관리/인증 회원가입/탈퇴
검색

회원가입/탈퇴

  • 띵커벨 회원은 어떻게 구분되나요?

    베이직(무료) 회원과 프로(유료) 회원으로 구분됩니다. 

    ■베이직(무료)회원 

    - 일반 무료 

    - 교사/강사 무료(교사/강사 인증 완료 회원)

    ■프로(유료) 회원

    - 강사 유료 

    - 교사 유료(개인)

    - 교사 유료(단체) 

    * 교사 유료는 교사 인증을 완료하신 교사만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 가입 시, 학생 참여 가능 인원은 몇 명인가요?

    베이직(무료) 회원의 참여 가능 인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회원 

    - 퀴즈 WiFi-on모드: 20명 

    - 퀴즈 과제 모드: 20명 

    - 보드: 제한 없음 

    - 워크시트: 20명

    ■ 교사 회원(교사인증기준)

    - 퀴즈 WiFi-on모드: 50명 

    - 퀴즈 과제 모드: 50명 

    - 보드: 제한 없음 

    - 워크시트: 50명

  • 참여자들(학생들)도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아니요, 학생회원은 별도로 받지 않고 있습니다. 

    띵커벨 이용 시, 아래의 방법으로 학생 참여를 해주세요. 

    - 방 번호를 입력하여 참여 (https://q.tkbell.co.kr/student/index.do)

    - URL 공유

    - QR코드 공유 

    - SNS (카톡, 밴드, 페이스북, 하이클래스)로 링크 공유 

  •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띵커벨의 일부 기능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하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비로그인 상태로 띵커벨 WiFi-on 플레이시, 참여 인원은 최대 10명으로 제한됩니다. 

  • 아이스크림 아이디가 있는데 회원가입을 새로 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새로 회원 가입할 필요 없이 기존 아이스크림 아이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띵커벨 사이트에 첫 로그인 시 1회에 한해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절차 필요)

    다만, 선생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교사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① 아이디도 있고, 교사 인증도 받았다면 바로 띵커벨 서비스의 교사 혜택이 적용됩니다.

    ② 아이디가 있으나 기존에 교사 인증을 받지 않았다면 띵커벨에 로그인 후 [지원센터> 교사 인증 센터]에서 교사 인증을 받으면 됩니다.

  • 주민등록상 이름이 변경되었어요. 어떻게 수정해야 하나요?

    개명으로 성함 변경을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와 같이 보내주시면 확인 후 변경 처리하겠습니다. 

    ① 개명한 성함이 나와있는 신분증 주민번호 앞자리만 확인 가능하도록 사진촬영 또는 스캔

    ② 대표메일(info@i-screammedia.com)로 신분증 이미지 첨부 및 이전 성함, 아이디, 연락처 함께 기재하여 발송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띵커벨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화면 우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

    ② [내 정보]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

    ③ 회원 정보수정 페이지의 하단에 있는 [회원 탈퇴]를 클릭

    ④ 아이스크림 통합회원 탈퇴신청서 작성

  • 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교사 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은 없습니다.

    (단, 14세 미만의 회원은 가입 진행이 어렵습니다.)

  • 해외에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네, 해외에서도 가입 가능하십니다. 

    교사 인증은 학교 직인이 찍힌 재직증명서를 첨부해주시면 수동인증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주무관청의 허가 또는 인가를 받거나 주무관청에 등록되거나 신고된 대학교, 학원, 강습소, 운련원, 교습소 또는 그밖의 비영리 단체를 포함하여 띵커벨을 교육목적으로 이용하시는 이용자는 재직 중인 기관의 직인이 찍힌 재직증명서를 첨부해주시면 강사인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띵커벨 홈페이지 우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②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세요.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기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 1544-6020에 연락 또는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띵커벨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화면 우상단에 있는 프로필 사진을 클릭

    ② [내 정보]를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

    ③ 회원정보를 수정한 후, 화면 하단의 [확인]을 클릭하여 저장

     *[확인]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변경되지 않습니다.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띵커벨 홈페이지(https://tkbell.co.kr/)에 접속하여 오른쪽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선생님이시면 [선생님으로 가입], 선생님이 아니시면 [일반으로 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단, 선생님으로 가입 시 교사 인증 완료 전에는 일반회원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됩니다.)